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신고"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네. 페이스북 그룹 홍보 시 반드시 자체적으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룹명, 닉네임, 업로드 일자, 홍보 콘텐츠 게재면을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처 신고는 어떤 내용으로 홍보를 했는지 확인하고자 요청드리는 것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홍보한 경우 한 곳에서의 홍보 내역만 출처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카페 쪽지 홍보를 승인 받은 운영자의 경우 쪽지 홍보에 대해서는 매 건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처 신고는 어떤 내용으로 홍보를 했는지 확인하고자 요청드리는 것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홍보한 경우 한 곳에서의 홍보 내역만 출처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밴드에서 홍보하셨을 경우, 밴드명/닉네임/작성 날짜/홍보 게시물 이미지를 포함해 출처를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모니터링 기간은 최소 1주 ~ 최대 1달입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셨을 경우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하며,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회원이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모니터링 대상 회원)
블랙 회원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회원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포트상 리퍼러가 남지 않았다면 출처신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페이스북, 블로그, 지식인, 카페, 인스타그램이 아닌 매체에서 전환이 발생할 경우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해당 매체에서 홍보 시 반드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신고 시에는 그룹(밴드)명, 닉네임, 작성 날짜, 홍보 내역 이미지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